head
공지사항 목록
공지사항
목록
2020년 이용자 불편사항 파악회의 결과 공지
20-12-30 18:54 1,629회 0건

당진남부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복지관에 필요한 의견들을 주실 수 있습니다.


** 의견 제출 방법**

1. 주민 소리함 이용: 복지관 중앙현관 외부에 '주민소리함' 설치 - 서면으로 작성후 제출 가능

2. 고객의 소리 이용: 복지관 홈페이지(www.namsabok.or.kr) 열린게시판-고객의소리

3. 페이스북 계정: 당진남부사회복지관

4. 유튜브 게정: 당진남부사회복지관

5. 인스타그램: 당진남부사회복지관


2020년도에는 모든 채널에서 단 한건의 불편사항 또는 의견 접수가 되지 않아서 직원들이 자체적으로 불편사항에 대한 파악회의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화장실이 너무 추움

* 냄새부분은 어느정도 해결이 되어서 이제 앞으로 창문은 열어놓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환풍기는 평소에도 정상가동되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보일러가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여자화장실은 아예 온기가 없고, 보일러에서 바로 연결되는 남자화장실에도 제대로 온기가 전달되지 않고 있습니다. 보일러에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기본 배관에 문제가 있는건지 해당업체 서비스팀에 요청해서 점검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변기소독제 설치

 구입설치를 검토하겠습니다.

 

여자화장실 생리봉투 설치

* 구입해서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2층 출입

이미 몇 년전부터 구체적으로 이 부분에 대한 검토를 한적이 있습니다. 설치예산이 많이 드는건 당연한것이고 만약 설치할 수 있다면 어디다 설치를 해야 하는지까지도 검토했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장기적 과제로 남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설치되는 중앙현관 뒤편공간에는 이미 화장실이 자리하고 있고 다른 공간에 설치하기 위해서는 외부에 별도의 건물형태의 시설을 세워야 하는 형편인데다 무엇보다도 노후화된 본 건물에 그만큼의 커다란 예산을 투입할만한 가치가 있는지가 어쩌면 가장 큰 관건이었습니다.

다만, 이 부분은 당장은 해결이 불가능한 부분이긴 하지만 어떤 형태로든 장기적으로 고민하고 개선해야하는 중대한 문제인만큼 지속적으로 당진시 관련부서와 함께 논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2020년 이용자 불편사항 파악회의 결과 공지 > 공지사항
충남 당진시 우강면 우강창말길 24
dj-nambu@naver.com | FAX:041) 362-9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