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제1회 소복뜰 연합행사
19-01-17 10:21 1,460회 0건

..뜰은 당진남부권 지역에서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기관들 모임으로, 20177, 협약체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뜰 모임을 통해 기관들과의 네트워크 강화를 비롯해 사업정보공유 및 기관들과의 차이를 이해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사업들을 전개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2018년 한 해 동안 매월 정기모임이 이루어졌으며, 모임의 결과물로, 올해 첫 연합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뜰 참여기관 중 아동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들이 많아 첫 서비스 대상으로 아동이 선정되었으며, 아동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며,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고자 송년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금일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3, 본 복지관 방과 후 아동, 청소년 문화의 집 청소년 등 90명 가량의 아동들을 초청하여 각종 공연, 선물 증정, 경품추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공연은 당진시립예술단의 합창공연을 시작으로, 평소에는 보기 힘든 샌드아트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은 츄파춥스 응원단의 치어댄스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금일 행사에는 특별한 손님들이 함께해주셨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아 김홍장 시장님과 우강면장님이 깜짝 산타로 변신하여 아동들에게 선물과 좋은 말씀을 해줌으로써 또 하나의 추억거리를 아동들에게 남겨주셨습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기까지 소..뜰에 참여하고 있는 10개 기관들의 숨은 노력과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앞으로도 지역복지를 위해 노력할 소..뜰 모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소복뜰 참여기관

당진남부사회복지관, 당진시남부노인복지관, 세한대학교, 송악지역아동센터

참사랑 소망의 집, 참소한 집, 한빛공동체, 합덕읍 행정복지센터, 합덕지역아동센터, 합덕 청소년 문화의 집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제1회 소복뜰 연합행사 > 포토갤러리
충남 당진시 우강면 우강창말길 24
dj-nambu@naver.com | FAX:041) 362-9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