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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 총 3건 이상의 불편사항 파악 및 해소를 위한 노력 총 4건의 불편사항이 파악되었으며, 이 중 3건은 즉시 해소였고 1건은 장기적 과제로 노력의 여지를 두었음. …

당진남부사회복지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416

접수방법: 대면접수처리여부: 복지관 권한 외 사항으로 즉답이 어려운 사안인만큼 추후 적극적 방안마련 약속.고지방법: 시설내 게시판 고지(주) 및 개별안내 완료

당진남부사회복지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 410

접수방법: 대면접수처리여부: 즉시확인 후 필터청소 진행. 정상작동 확인. 고지방법: 시설내 게시판 고지(2주) 및 개별안내 완료

당진남부사회복지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0 401

접수방법 : 대면접수 처리여부 : 별도의 외부지원 예산이 필요한 관계로 당진시청과의 협의 및 외부자원을 확보하여 연내 처리를 목표로 노력할 것을 고객에게 설명함.고지방법…

당진남부사회복지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5 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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